NUCLEONOVA,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가 양해각서에 서명 - Nucleonova
2617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617,single-format-standard,cookies-not-set,ajax_fade,page_not_loaded,qode-page-loading-effect-enabled,,qode_grid_1200,footer_responsive_adv,hide_top_bar_on_mobile_header,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4.1.1522933493,qode-theme-ver-14.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5.2,vc_responsive
 

NUCLEONOVA,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가 양해각서에 서명

NUCLEONOVA,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가 양해각서에 서명

NUCLEONOVA는 구매 협력 개발과 고객에 대한 해법을 위해 한국의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와 협약에 서명했다.

NUCLEONOVA는 한국회사인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와 협력을 위해 양해각서(MOU)에 서명하여 장비 구매와 고객에게 대한 해법을 공동으로 제의하기로 했다.

이 협약을 통해 NUCLEONOVA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켜 300개 한국 회사로부터 20,000개 이상 제품을 합하고 한국 공장으로 고부가가치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추가하여, 발렌시아의 Paseo de la Pechina에 있는 NUCLEONOVA 신규 사무실을 KNP가 거점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는 한국수력원자력㈜ (KHNP)의 자회사이며 KHNP는 한국 전체 에너지의 40%를 공급하고 있다.

지난 1월 코리아누클리어파트너스(KNP)는 스페인을 방문하여 지역 정부 단체, 스페인 에너지 부분의 엔지니어링, 모 회사를 방문하고 야심찬 의제를 다루었다. 이 방문은 공동으로 만든 계획으로 구상되었고 협약에 서명하였으며, 이는 가까운 장래에 NUCLEONOVA가 한국에 대해 계획하고 있는 교역사업의 예비 단계이다.

지속적인 혁신 접근 방법을 특징으로 하는 회사인 NUCLEONOVA는 다각화와 국제화의 과정에 있으며 이는 전략 계획 2017-2020에 서술되어 있고, 이를 사용하여 회사의 활동을 홍보하고 성장 강화를 위해 시야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